질문과 답변
Q. 이 차량의 사고 이력과 주요 관리 상태는 어떻게 되나요?
2025-07-18
A. 2020년 현대 쏘나타는 완전 무사고 차량으로, 어떠한 단순 교환 이력도 없는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정기 점검을 통해 엔진오일 및 필터 교체 등 기본적인 소모품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졌으며, 비흡연 차량이라 실내 쾌적함 또한 최상입니다. 구매 후 바로 운행하셔도 전혀 문제 없을 정도로 잘 관리된 차량입니다.
Q. 차량에 장착된 주요 옵션 및 편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2025-07-18
A. 본 차량은 프리미엄 패밀리 트림으로, 개방감을 더해주는 파노라마 선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행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현대 스마트 센스 III(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등)와 세련된 외관을 완성하는 18인치 알로이 휠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운전석 및 조수석 통풍/열선 시트,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완비되어 쾌적한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Q. 현재 주행거리 55,000km인데, 소모품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2025-07-18
A. 현재 주행거리가 55,000km인 만큼, 엔진오일, 에어필터, 에어컨 필터 등 기본적인 소모품은 최근에 교체 완료되어 걱정 없이 운행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의 경우 트레드가 충분히 남아있어 당분간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브레이크 패드 또한 잔량이 많아 추가적인 비용 발생 부담이 적습니다. 모든 정비 내역은 투명하게 공개 가능합니다.
Q. 차량 시승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2025-07-18
A. 네, 고객님의 편리한 시간에 맞춰 언제든지 시승이 가능합니다. 다만, 방문 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차량 준비 및 담당자 배정을 통해 기다림 없이 원활하게 시승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시승을 통해 실제 주행감각과 차량 상태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차량에 대한 궁금증은 현장에서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계약 조건 및 할부 상담도 가능합니다.